반응형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1월 1일~3일까지 위메프데이가 진행되는데요~! 1인 1토크 이벤트를 통해 'OOOOO'P 적립을 해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1111'이다.

이전 문제는 '11월 1일~3일까지 위메프데이가 진행되는데요~! 인기상품 BEST3를 OOOO별로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카테고리'이다. 다른 문제는 '11월 1일~3일까지 위메프데이가 진행되는데요~! 한 달에 딱 1번! 오늘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OO OOO OO!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 OOO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ㅍㅇㅁㅍㄷㅇ)'이다. 정답은 '슈퍼위메프데이'이다.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식사대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대학약콩두유는 평창과 정선에서 정성껏 키운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하였는데요. 1포당 140알 정도를 OOOO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이다.

정답은 '맷돌방식'이다.

이전 문제는 '콩의 부족한 칼슘까지 보충한 대학약콩두유. 고소한 맛을 가득 담은 대학약콩두유는 성장기, OOO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까지 생각했습니다.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임산부'이다.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십일절은 매달 11일에 고객님들이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11번가에서 준비한 쇼핑데이인데요! 11월 11일은 OOO십일절이라고 하여 더좋은 제품을 더 큰 혜택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11월을 맞아 더 큰 혜택을 오래 즐기 실 수 있도록 11일간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때 들어갈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그랜드'이다.

이전 문제는 '11월은 11번가의 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번 11월에는 1년 동안 고생한 고객님을 위해 좋은 선물하실 수 있도록 그랜드OOO로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가전제품부터 명품 가방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GET 할 수 있는 그랜드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십일절'이다.

G마켓 옥션 12일간 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번 세일에는 전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쿠폰 3장과 OOOOO회원에게 지급하는 3장, 총 6장의 쿠폰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OOOOO회원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초성:ㅅㅁㅇㅋㄹ)'이다.

정답은 '스마일클럽'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내 몸에서 온전한 활성화를 위한 완전효소 배합입니다. 주효소에 유산균과 보조효소를 지원해 활발하고 건강한 OO을 조성합니다. 여기서 OO는?'이다.

정답은 '환경'이다.

이전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일반적으로 효소의 OOOO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인 정제효소를 단 1%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OOOO는?'이다. 정답은 '역가수치'이다.

다른 문제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는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탄수화물 분해효소와 단백질 분해효소의 균형잡힌 OOOO 252,500unit을 보장합니다. 여기서 OOOO은?'이다. 정답은 '역가수치'이다.

11월 1일 월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CJ ONE 12주년 기념 래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CJ ONE이 준비한 12주년 기념 스페셜 기프트! 추첨을 통해 소장각 OOO OO 굿즈 랜덤 증정! 다음 OOO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ㅇㅅㅌㄱㅍ)'이다.

정답은 '원스터골프'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 그리고 OOOO가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삼성화재'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