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민B마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정답 맞히면 100% 쿠폰 증정! 힌트도 보고, 최대 만원 쿠폰도 받으세요! (답: OOOOO)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소금버터빵'이다.

위메프 만보기 매일 걷기 챌린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10월의 국민템 100 최저가 O초만에 찾기! 네스카페, 하림, 크리넥스 등 국민템 100가지가 한곳에!! 과연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이다.

이전 문제는 '위메프 걸으면 얻을 수 있는 소확행! 만보기 인증하면 최대 30,000P를 얻을 수 있는 OO OO OOO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과연 OO OO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힌트: ㅁㅇ ㄱㄱ ㅊㄹㅈ)'이다. 정답은 '매일걷기챌린지'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보험개발원 기준 OOO를 소유한 고객님 본인에 한하여 참여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자동차'이다.

이전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인터넷으로 보험료 OO 완료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계산'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간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산 앵커버터를 사용했습니다.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운동량'이다.

 

이전 문제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시피를 디자인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와 시중의 방탄커피를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9개월간 연구해, 바리스타가 직접 OOO한 방탄커피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핸들링'이다.

신한마이카 핫딜 단풍놀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마이카에서 반값으로 준비한 핫딜 이벤트! 신한카드 소지 및 마이카 OOO 고객님! 신한마이카에서 써모스 텀블러와 아이젠베르그 릴릭스 체어 우드 반값에 구매하세요!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ㄹㄱㅇ)'이다.

정답은 '로그인'이다.

이전 문제는 '마이카에서 반값으로 준비한 핫딜 이벤트! 첫 번째 핫딜 상품은 OOO개 한정 써모드 텀블러! 두 번째 핫딜 상품은 OOO개 한정 아이젠베르그 릴렉스 체어 우드! 이번 가을 마이카와 함께 단풍놀이 즐겨보세요~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300'이다.

10월 21일 금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라피타 수소아쿠아필링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모공관리와 각질관리에 효과적인 OO수(水)는 피부개선 효과가 있음을 보여준 물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수소'이다.

삼성증권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니모 가입 후 받은 럭키젤리는 OOOO로 교환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ㄴㅁㄴ)'이다.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신한카드 15주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생일파티] 방문만 해도 푸짐한 추첨 경품을, OOO pLay! 신한플레이 방문해서 스탬프 받고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세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행복한'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GSEEK 지식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은 OOOOOO시 1700여개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