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들어있는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OOOO 면적 감소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부터 제대로 연구해 출시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살 빼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ㅍㅎㅈㅂ)'이다.

 

정답은 '피하지방'이다.

이전 문제는 '다이어트 유목민을 찾습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함유되어있는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폴리페놀 성분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OO OOOOO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OO O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혈중콜레스테롤'이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022년 2분기 손실보상은 1분기와 동일하게 보정률 OOO%로 하여 영업이익 감소분 전체를 보상하고 짧은 방역기간으로 손실규모가 감소하였음에도 하한액 100만원을 유지하여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00'이다.

커버낫 플리스 웨어러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누구나 OOOO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실루엣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플리스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ㅇㅇㄹㅂ)'이다.

정답은 '웨어러블'이다.

신한카드 15주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이벤트] 매주 쏘는 생일 턱! OOO pLay! 꽝 없는 룰렛 돌리고 모바일 쿠폰 받아가세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맛있는'이다.

 

위메프 특가 공유 포인트 적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위메프 특가 공유하면 친구도 나도 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 가능한 특가메뉴를 클릭해주시고 코인 표시가 있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되는데요! 공유된 링크로 구매하면 포인트 동시 적립 완료! 월 최대 5만원 친구도 나도 모두 O% 적립!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맛과 향이 풍부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아라비가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 블렌딩 원두와 앵커버터, MCT오일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OO OOO OO를 살려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프리미엄 버터커피입니다. OO OOO 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원두특유의풍미'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10월 13일 목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 마이카 10월 출석체크 이벤트. 누적 출석일 경품 놓치지 않도록! 10월 MyCar 미션 FREE PASS 참여하고 프리패스 도장과 포인트 받아가세요! Mission 01. 마이카 핫딜 이벤트 구경하기. Mission 02. MyCarOOO 구경하기.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ㄴㄹㅌ)'이다.

정답은 '노리터'이다.

GSEEK 지식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은 OOOOOO시 1700여개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이전 문제는 '지식(GSEEK)의 돈 없이도 되는 재테크의 비법으로 OOO가 중요하다고 알려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가계부'이다.

앱스토리몰 뽑기운 테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만 원대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비용 최소화로 삼성 TV, 갤럭시 워치5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같은 신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9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품은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ㅍㅅㅇㅇㅇ)'이다.

정답은 '픽스올인원'이다.

더보이보이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화이트 래디언스마스크는 OO기능성이다. 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ㅂ)'이다.

정답은 '미백'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딥트 3일은 OOO 감소 기능성 제품입니다. 딥트 3일은 무엇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제품일까요?'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은 장미, 벚꽃, 수련, OOO, 연꽃 등 다섯가지 꽃 추출물로 피부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동백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