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라이블리 도드람 삼겹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농협라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블리 라이브! 2020년 부터 2022년까지 3년연속 돈육부분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도드람 한돈 삼겹살을 1kg에 OOOOO원 무료배송으로 가져가세요!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2500'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 패키지의 저녁 식후 1포 루틴인 스테디자임 효소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효소의 균형을 맞췄을 뿐 아니라, 체내 활성화를 위한 완전효소 OOOO로 최적화 시켰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블렌디드'이다.

이전 문제는 'OO 스테디 식후 루틴 패키지는 아침의 밝은 에너지를 위한 소휘 글루타치온과 스테디자임 효소 1박스 씩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함께 먹으면 더 좋은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소휘'이다.

 

위메프 1010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0/10~10/12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1010데이! 1010% 득텐하는 날~! OOOO별 추천! 1010 BEST 10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카테고리'이다.

이전 문제는 '10/10~10/12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1010데이! 1010% 득텐하는 날~! 딱 3일만 #슈퍼1010데이, 카테고리별 추천! #1010 BEST 10, 000이벤트 #OOO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키워드'이다.  다른 문제는 '10/10~10/12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1010데이! 1010% 득텐하는 날~! 딱! 3일만 OO 1010데이가 진행됩니다!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슈퍼'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집에서 힘들게 방탄커피 레시피 따라하지말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드세요. 최고의 맛을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를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했습니다! 원두 중에서도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브라질'이다.

 

이전 문제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의 핵심은 OOOOO입니다. 그중에서도 C8, C10, C12 함유량에 따라 좋은 오일과 나쁜 오일로 나뉩니다. 일반 요리용으로 많이 쓰이는 C12는 대사처리가 느린 장쇄중성지방과 비슷하기 때문에 방탄커피용으로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코코넛 오일 성분인지 꼭 확인해야합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mct오일'이다.

옥션 옥션별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O OOOO가 관리하는 프리미엄 농협쌀! 쌀 전문관리인 O OOOO가 직접관리하는 쌀브랜드 다음 O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초성힌트:ㅂ ㅅㅁㄹㅇ)'이다.

정답은 '밥소물리에'이다.

이전 문제는 '밥 소물리에가 관리하는 프리미엄 OOO! 쌀 전문관리인 밥 소물리에가 직접관리하는 쌀브랜드 다음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초성힌트:ㄴㅎㅆ)'이다. 정답은 '농협쌀'이다. 다른 문제는 '주문 즉시 OO OO! 산지 직송! 산지에서 갓수확한 22년 햅쌀! 다음 OO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ㄷㅇㄷㅈ)'이다. 정답은 '당일도정'이다.

앱스토리몰 뽑기운 테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 비용 최소화로 가성비 높은 제품 구성을 제공하며, 특히 OO O X2 블루투스 이어폰 부터 삼성 갤럭시 워치5 프로, 삼성 TV까지 신상품과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한정수량 이벤트입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픽스팟'이다.

11번가 월간십일절 타임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1번가는 OOOO e 쿠폰 장착 중! 롯데시네마, 파리바게뜨, 피자헛 등! 베스트 브랜드의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OOOO에 들어갈 영문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best'이다.

이전 문제는 '11번가에서 최대 OO%까지 할인된 E 쿠폰을 만나보세요! 우리가 자주 가는 #피자헛 #배스킨라빈스 #맥도날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쿠폰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46'이다. 다른 문제는 '우리가 기다렸던 11번가 월간 OOO Come Back! 10월에는 또 얼마나 큰 할인이 준비되어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최대 85% 타임 딜 할인과 최대 46% E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ㅅㅇㅈ)'이다. 정답은 '십일절'이다. 다른 문제는 '11번가에서 10월 11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OOO이 진행됩니다. 호텔 숙박권부터 삼성 TV까지! 최대 85% 빅 세일 기회 놓치지 마세요! 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ㅌㅇㄷ)'이다. 정답은 '타임딜'이다.

10월 11일 화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더보이보이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화이트 래디언스마스크는 OO기능성이다. 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ㅂ)'이다.

정답은 '미백'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딥트 3일은 OOO 감소 기능성 제품입니다. 딥트 3일은 무엇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제품일까요?'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은 장미, 벚꽃, 수련, OOO, 연꽃 등 다섯가지 꽃 추출물로 피부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동백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