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10월 출석체크 이벤트. 마이카와 함께할수록 커지는 혜택~ 누적 출석일 별 경품이 제공됩니다! OO일 이상 누적 출석체크하면 신세계상품권 자동 응모!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숫자)

 

정답은 '25'이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원액두유 함량 93.78% 프리미엄 저당두유 소이비랩!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을 사용하여 두유 속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OOO을 만들어 깔끔하고 담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목넘김'이다.

이전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그리 달지도 않으면서 거부감 없이 마시기도 좋아요. 계속 먹다보면 속도 편하고 고소하기도 해서 만족하네요~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그 중 알룰로스는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설탕대체 감미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화과'이다.

 

큐라에스 리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8시간 오래가는 집중력을 위한 큐라에스 빨간포션 리펩의 신개념 레시피 누트로픽은 천연카페인 OOO추출물과 L테아닌을 조합한 성분을 말한다. 건강하게 중추신경을 자극해 몸과 정신을 모두 깨우는 OOO는 무엇일까?(초성힌트:ㄱㄹㄴ)'이다.

정답은 '과라나'이다.

이전 문제는 '큐라에스 리펩에는 카페인과 함께 섭취 시 집중 에너지를 편안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 OOO이 함유되어있다. 카페인 섭취 후 나타나는 두근거림 부작용을 줄이고 알파파 생성을 촉진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이것은 무엇일까?(초성힌트:ㅌㅇㄴ)'이다. 정답은 '테아닌'이다.

핏펫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평점 4.8의 갓성비 넘치는 OOOOOO 베이직은 첫 구매 시 94% 할인 된 가격에 살 수 있는데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ㅁㅁㅂㅂㅍㄷ)'이다.

정답은 '무무배변패드'이다.

 

이전 문제는 '핏펫은 첫 구매 시 인기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원이라면 매월 OOOOO원 쿠폰팩을 드리고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7000'이다.

소휘 글루타치온+스테디자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휘 스테디 패키지의 저녁 식후 1포 루틴인 스테지자임 효소는 OOOO 탄수화물+단백질 분해효소 역가수치를 맞춰었으며 100% 국내산 곡물발효효소로 믿고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균형잡힌'이다.

이전 문제는 '소휘 식후 루틴 패키지의 저녁 구성인 스테디자임 효소는 편안한 속을 위한 효소식품으로 소휘의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균형잡힌 탄수화물+단백질 OOOO로 믿고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분해효소'이다.

키토선생 식사대용두유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건강한 두유 본연의 맛이네요. 간이 세지 않아 아이들도 맘놓고 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영양을 더욱 생각한 대학약콩두유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성장기, OOO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까지 챙겨 더 건강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임산부'이다.

위메프 1010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10/10~10/12까지 진행되는 위메프 1010데이! 1010% 득텐하는 날~! 카테고리별 추천! OOOO BEST 10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세요! 과연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10'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자사 오프라인대비 누구나 평균 19.6% 저렴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OOOOO!'이다.

정답은 '자동차보험'이다.

이전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OOO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이다. 정답은 '보험료'이다.

다른 문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인터넷으로 보험료 OO 완료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계산'이다.

10월 12일 수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GSEEK 지식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지식(GSEEK)의 돈 없이도 되는 재테크의 비법으로 OOO가 중요하다고 알려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가계부'이다.

앱스토리몰 뽑기운 테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소비자가가 7만 원 이상으로 구성된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 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10만 원 상당의 픽스 듀얼팟 블루투스 이어폰, 픽스 OOOO 액션캠 4K까지 전문 MD가 선별한 고품질 제품으로 구성된 꽝 없는 럭키백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ㅅㅌㄹ)'이다.

정답은 '익스트림'이다.

더보이보이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화이트 래디언스마스크는 OO기능성이다. 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ㅂ)'이다.

정답은 '미백'이다.

딥트 3일 올리브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딥트 3일은 OOO 감소 기능성 제품입니다. 딥트 3일은 무엇을 감소시키는 기능성 제품일까요?'이다.

정답은 '체지방'이다.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은 장미, 벚꽃, 수련, OOO, 연꽃 등 다섯가지 꽃 추출물로 피부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동백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