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가이 가와사키, "리얼리티체크"
시장진입을 방해하는 실수 요인들
1. 강요된 회원 가입
2. 너무 긴 URL
3. URL을 발생시키지 않는 윈도우
4. 검색기능의 부재
-> 검색이 허용되지 않는 사이트는 불편을 초래
5.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부재
-> '친구와 공유하세요', '친구에게 보내기' 등의 버튼을 갖추어야 한다.
6. 연락처 제한
-> 이메일로만 연락하도록 제한하고 전화나 주소를 기입하지 않는 경우
7. 정보 혹은 이메일 리스트 부재
-> 콘텐츠와 PR 뉴스레터용 이메일 제공하는 것이 좋다.
8. 메일주소 확인 요구
9. 이메일 주소와 아이디가 다른 경우
-> 이메일 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억에도 유리하고 유용하다.
10. 대, 소문자 구별 방식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 이로 인해 불편,오류 실수와 중요한 일처리 지연 등이 자주 발생
반응형
'창업 > 마케팅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영향력 있는 디지털 하위문화들 (0) | 2017.03.17 |
---|---|
[마케팅] 연결된 고객 집단으로 힘의 이동 (0) | 2017.03.17 |
[마케팅] 앱 마케팅(4/4) (1) | 2016.05.03 |
[마케팅] 앱 마케팅(3/4) (0) | 2016.04.26 |
[마케팅] 패키지 - 상품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강력한 무기 (0) | 2016.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