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템 분석

 

1. 사업서비스의 개발 진척도를 알고 있다.

 

2. 사업서비스의 제작 착수단계에서 판매까지의 구체적인 일정계획이 수립되어 있다.

 

3. 사업서비스의 사업화(창업)를 위한 기술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4. 사업서비스의 사업화(창업)를 위한 자금/투자자를 확보하고 있다.

 

5. 사업서비스의 5년 후 국내시장의 규모를 파악하고 있다.

 

6. 사업서비스의 상품화 첫 해의 매출액을 예상하고 있다.

 

7. 기존의 경쟁 콘텐츠와 차별화된 혁신적 서비스(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8. 혁신적 제작기법 및 관리기능을 통해 비용절감을 이룰 수 있다.

 

9. 사업서비스의 사업화를 위하여 소요되는 자금 규모를 파악하고 있다.

 

10. 사업서비스의 사업화에 따른 소요자금의 자체 조달 능력을 알고 있다.

 

11. 시장개척이 가능한 마케팅 능력 또는 납품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다.

 

12. 사업서비스의 상품화 및 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을 확신하고 있다.

 

13. 나는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있다.

 

14. 나는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콘텐츠,솔루션,R&D,기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있다.

 

15. 나는 고객이 받는 기존 서비스(콘텐츠,솔루션,R&D,기술)에 비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6. 나는 고객의 서비스(콘텐츠,솔루션,R&D,기술) 사용용도를 알고 있다.

 

17. 나는 고객이 서비스(콘텐츠,솔루션,R&D,기술)를 구매하는 이유를 알고 있다.

 

18. 나는 고객의 규모를 파악하고 있다.

 

19. 나는 고객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