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SF샵 신규가입 퍼플코인 아미 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오늘밤 6시! 모두가 기다려온 AMI. 라이브 방송중! 신규 가입하고, 방송 시청만 해도 퍼플코인 2000원 특별 지급! 오늘밤 자정까지 구매하면 전원 페이백 & OO OO 스페셜 기프트 혜택을 드립니다. 오늘밤 자정까지 구매하면 전원 페이백 & OO OO 스페셜 기프트 혜택을 드립니다. 아미를 가장 좋은 혜택으로 득템할 기회! 통합 쿠폰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 마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아미하트'이다. 

라피타 수소아쿠아필링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수소수로 피부영양 꽉 채우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뷰티디바이스인 라피타 OO OOO OOO는 파우더룸 1위에 등극했습니다. 여기서 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수소아쿠아필링기'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전문의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OOO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카테킨'이다.

이전 문제는 '전문의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건강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OO OO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컷슬린 포 다이어트 추천드립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몸매관리'이다. 다른 문제는 '녹차추출물로 체지방 CUT! 컷슬린 포 다이어트.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을 차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인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는 녹차 추출물이 다향 함유되어 있는데요. 녹차 추출물의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체지방 관리,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OOO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항산화'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종료된 NGT X 네이버 빠른배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밤에 시작해서 낮에 끝내는 신개념 원데이 클렌즈 프로그램인 '이것'은 유기농 푸룬과 유산균의 시너지로 내 몸의 여백을 찾는 Night와 건강한 영양을 채우는 Day, Te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몸이 무겁거나 더부룩한 느낌의 현대인에게 주기적으로 필요한 클렌즈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오늘은비움'이다.

10월 20일 목요일 이전에 출제됐지만 아직 상금이 소진되지 않아, 참여자를 기다리는 퀴즈가 있다. 문제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삼성증권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모니모 가입 후 받은 럭키젤리는 OOOO로 교환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ㄴㅁㄴ)'이다.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신한카드 15주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카드 15주년 생일파티] 방문만 해도 푸짐한 추첨 경품을, OOO pLay! 신한플레이 방문해서 스탬프 받고 푸짐한 경품에 응모하세요!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행복한'이다.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일상의 혜택이 되는 OOOO 통합 앱 모니모는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함께 만들었어요. 앞에 들어갈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ㅅㅅㄱㅇ)'이다.

정답은 '삼성금융'이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 매월 진행하는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 10월 한달 동안 누적 출석일 OO일 달성하고 마이신한포인트 5만P 경품 추첨 대상이 되어보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숫자)'이다.

정답은 '31'이다.

GSEEK 지식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은 OOOOOO시 1700여개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합회원가입'이다.

앱스토리몰 뽑기운 테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2만 원대 앱스토리몰 럭키백은 유통비용 최소화로 삼성 TV, 갤럭시 워치5프로, 갤럭시 버즈2 프로와 같은 신제품부터 가성비 좋은 제품들까지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9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품은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ㅍㅅㅇㅇㅇ)'이다.

정답은 '픽스올인원'이다.

종료된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모니모에서는 자산 관리하는 습관 들이고 덤으로 드리는 젤리를 젤리 교환소에서 OOOO로 바꾸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