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icrosoft EMS E3

Microsoft EMS E3는 EMS의 "원본"버전입니다. Azure Active Directory 및 Azure Information Protection 의 " P1 "버전 이 포함됩니다 또한 Microsoft Intune 및 Microsoft 고급 위협 분석도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Microsoft EMS E3에는 EMS에 포함 된 4 가지 제품 중 "기본"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EMS E5

Microsoft EMS E5에는 EMS E3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이제 Azure Active Directory 의 " P2 "버전을 얻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ID 보호 및 권한있는 아이덴티티 관리 "기능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신분 도용을 방지하고 관리 작업에 대한 추가 사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 이제 Azure 정보 보호 의 " P2 "버전이 제공됩니다. 그것은 귀하의 기능 목록에 자동 분류를 추가합니다. 이는 P1에서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수동"암호화 방법이 아니라 문서가 자동으로 암호화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Microsoft의 새로운 클라우드 앱 보안 - 네트워크에서 사용중인 클라우드 앱을 발견하고 해당 앱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3 그중 예를 들어, 당신을 통지합니다 번째의 자 서비스 직원이 허가없이 사용 할 수있다).
FeatureEMS E3EMS E5
Azure Active DirectoryP1

P2 ( ID 보호 및 권한 있는 ID 관리 기능 추가)

Microsoft IntuneIncludedIncluded
Azure Information ProtectionP1

P2 (자동 문서 암호화 기능 추가) 

Advanced Threat AnalyticsIncludedIncluded
Cloud App SecurityIncluded
Price ($US/user/month)$9 Buy Now$15 Buy Now


반응형

+ Recent posts